고객센터

뒤로가기

이용안내 FAQ

+ MORE
  • [ 사이트 이용 ] 아이디를 잊어버렸습니다.

    [로그인 ->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]에서 이메일이나 휴대폰 정보를 입력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.


    ※ 등록하신 이메일이나 휴대폰으로 아이디를 알려드립니다.

  • [ 사이트 이용 ]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

    [로그인 ->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]에서 이메일이나 휴대폰 정보 입력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.


    ※ 등록하신 이메일이나 휴대폰으로 아이디 및 임시비밀번호를 알려드리니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신 후 원하시는 비밀번호로 수정해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사이트 이용 ]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[마이페이지 -> 회원정보]에서 수정 가능합니다.

  • [ 사이트 이용 ]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[마이페이지 -> 회원정보 -> 회원탈퇴] 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- 회원 탈퇴 시 유의사항

    1) 적립금은 소멸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.

    2) 회원 탈퇴 후 바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.

    3)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하기 기간동안 보관됩니다.


    ※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은 5년 동안 보관

    ※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은 5년 동안

    ※보관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은 3년 동안 보관

  • [ 사이트 이용 ] 온라인 회원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?

    온라인 회원 혜택안내

    1) 홈페이지 회원가입 즉시 적립금 2,000원이 지급됩니다.

    2) 회원구매시 구매건별 총액의 1%가 적립되며, 온라인 주문시에 한해 적립/사용 가능합니다.

    3) 구매후기 작성시 1,000원의 적립금이 지금됩니다.


    ※ 전화주문시 적립금 혜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.

  • [ 사이트 이용 ] 적립금 적립과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적립금 받는방법

    1) 홈페이지 회원가입 즉시 적립금 2,000원이 지급됩니다.

    2) 회원구매시 구매건별 총액의 1%가 적립되며, 온라인 주문시에 한해 적립/사용 가능합니다.

    3) 구매후기 작성시 1,000원의 적립금이 지금됩니다.


    ※ 적립금 사용은 누적적립금이 1,000원 이상 적립된 시점 부터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합니다.

        (단, 적립금 사용은 10,000원 이상 구매시 결제금액의 40% 이내로만 가능합니다.)

  • [ 사이트 이용 ] 크롬에서 주문, 결제가 가능한가요?

    인터넷 익스플로어, 크롬, 사파리, 모바일 웹 환경에서 가능합니다.

    ( 인터넷 익스플로어 9.0이상에서 이용하시면 더욱 원활한 구매가 가능하십니다.)

  • [ 주문/결제안내 ] 결제완료 후 주문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[로그인 -> (상단)주문내역] 접속하시면 주문 건 별 배송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  상품명 또는 주문상세의 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, 주문상세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안내 ] 결제 후 취소 가능한가요?

    고객센터(031-762-2212)로 오후 1시 이전에 연락주시면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  주문제작, 디자인의뢰 제품일 경우 진행상황에 따라 취소 시 비용이 발생될 수 있으니 고객센터(031-762-2212)로 확인 후 취소 진행바랍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안내 ] 비회원 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비회원으로 주문은 가능하나 비원으로 주문 시 각종 할인이나 적립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
    주문내역은 [주문내역 -> 비회원주문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안내 ] 다른사람 이름으로 입금해도 되나요?

   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(031-762-2212)로 연락을 주셔서 확인해주셔야 빠르게 제품발송이 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안내 ] 주문을 했는데,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주문/결제 후에는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.

    결제 취소 후, 재결제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안내 ] 무통장 입금이 가능한 은행은 어디인가요?

    농협은행(계좌번호 : 351-0633-3512-33/허해성)에서 가능하십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안내 ] 무통장입금 입금 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?

    일반적으로 구매 주문후 1주일까지 가능하며, 기간 내에 상품 금액을 입금해주시지 않을 경우 자동 취소 처리 됩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안내 ] 무통장 입금 시 주문금액과 다르게 입금했어요.

    주문금액 결제금액이 상이한 경우 상품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(031-762-2212)로

    전화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환불 또는 상품구매에 대한 입금 금액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안내 ] 상품 구매 시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급 받나요?

    현금영수증은 실시간 계좌이체, 무통장입금 결제 이용 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결제화면의 [결제수단 ->현금영수증 발행]에서 소득공제 받고자 하는 개인 또는 사업자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안내 ]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한가요?
    이메일주소(packmart@naver.com)로 사업자등록증사본과 주문자성함 및 주문내용을 발송해주시면 발급가능합니다.
  • [ 취소/교환/반품/환불 안내 ] 배송전에 취소가 가능한가요?

    고객센터(031-762-2212)로 오후 1시 이전에 연락주시면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  주문제작, 디자인의뢰 제품일 경우 진행상황에 따라 취소 시 비용이 발생될 수 있으니 고객센터(031-762-2212)로 확인 후 취소 진행바랍니다.

  • [ 취소/교환/반품/환불 안내 ] 상품을 받았는데 불량입니다. 반품/교환/환불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상품이 불량일 경우 반품/교환/환불 접수는 고객센터(031-762-2212)[로그인 -> (상단)주문내역]에서

    교환/반품신청을 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진행됩니다.

  • [ 취소/교환/반품/환불 안내 ]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. 반품이 가능한가요?

    사용하지 않은 1개월 이내의 상품은 반품이 가능합니다.

    단,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해 발생한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
닫기